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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사이버검사센터이용안내검사불능 환불 안내

검사불능 환불 안내

검사불능에 따른 검사신청 취소 및 환불 대상 신청 안내

현장확인 결과, 해당업소(시설)이 폐업, 폐지 등 고객님의 사정으로 검사가 불가능한 시설에 대해 아래의 절차에 따라 검사신청 취소 및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 환불토록 하겠습니다.

검사불능 사유

  • 신청업소의 장기 휴업·페업·휴지·휴업 등의 사유로 검사기간에 현장검사가 불가능한 경우

환불신청 방법

  • 아래의 “검사불능 업소” 명단 확인
  • 구비서류 제출
    • 구비서류 : 환불신청서, 신분증사본, 입금증(또는 출금 통장사본)
    • 접수방법 : 팩스 또는 우편
    • 접 수 처 : 해당 접수처

검사불능 업소 현황(환불대상)

대표자명과 시군구명을 둘다 입력, 조회하셔야 합니다. 단 주소는 시군구명만 입력하세요.

검사불능업소내역
신청일자 입금자명
(대표자)
업소명 주소 접수처
(지역본부지사)
전화번호 팩스번호 공지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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