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고객님들의 궁금하신 사항 중에 자주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HOME사이버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
  • 고객님들께서 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 검색을 통하여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자주하는질문 목록
번호 분류 제목
9 [질의응답] [액법/사용시설] 도시가스를 이용하는 시설에서 LPG를 같이 사용해도 되는지
[질의요지]  도시가스 설치공사 후 각 가게에서 LPG를 사용해도 되는지 여부  [답변내용]  「액화석유가스의 안전관리 및 사업법」 및 「도시가스사업법」에서는   하나의 사용처에서 액화석유가스와 도시가스를 함께 사용하는 것을 제한하고   있지 않으므로 각각의 시설기준에 적합하게 설치한다면 사용이 가능할 것입니다.
8 [질의응답] [액법/사용시설] 건축물내에 LPG용기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지
[질의요지]  건축물 내에 LPG용기를 설치하여 사용이 가능한지 여부  [답변내용]  「액화석유가스의 안전관리 및 사업법 시행규칙」별표 15 제1호가목2)다)에   용기(용기내장형 가스난방기용 용기와 이동식 부탄연소기용 접합 및 용접용기는 제외)는   환기가 양호한 옥외에 두도록 규정되어 있으므로   LPG 충전용기는 옥외에 보관하여 두고 사용하여야 합니다.
7 [검사신청] 귀 업소에서 공급하는 사용시설에 부적합이 있습니다. 문자가 왔어요.
"귀 업소에서 공급하는 사용시설에 부적합이 있습니다. 사이버지사에서 확인하세요." 문자를 받으신 경우 아래 메뉴에서 확인하세요. 업체회원 로그인 후 [조회]-[가스공급자조회]-[부적합미개선업소조회]를 클릭하신 후 검사결과 항목을 미개선으로 선택 후 조회를 하시면 부적합항목 및 부적합세부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6 [비용결제] 교육비 결제화면에서 입금전용계좌(가상계좌) 선택이 되지 않아요!
입금전용계좌(가상계좌)는 가상계좌 발급 후 입금을 하지 않으면 공석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공석으로 인한 타 교육생 분들의 피해를 방지하고자 교육시작일 15일전까지만 발급 가능합니다. 즉, 교육일자가 15일 이내인 교육은 입금전용계좌(가상계좌) 선택이 되지 않으며, 신용카드나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또한, 입금전용계좌 입금은 발급일로 5일 이내만 가능하며, 정확한 금액을 입금하셔야 정상 처리됩니다..
5 [회원가입]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아요!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 클릭
4 [회원가입] 검사 신청시 결제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검사 수수료 결제 방법은 아래 3가지가 가능합니다. 1. 신용카드 결제 - 개인,법인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2. 실시간 계좌이체 - 실시간 계좌이체는 고객님의 통장 정보를 입력하면 즉시 수수료가 인출 됩니다. 3. 입금전용계좌(가상계좌) - 입금전용계좌 입금은 발급일로 5일 이내만 가능하며, 정확한 금액을 입금하셔야 합니다.
3 [비밀번호] 비밀번호가 정확한데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비밀번호가 정확한데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업체회원이 [개인로그인]으로 로그인 하시거나, 개인회원이 [업체로그인]으로 로그인 하시는 경우입니다. 키보드 Caps Lock 이 설정되어 있는지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회원가입] 업체회원 가입시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면 자료가 조회되지 않아요.
업체회원은 한국가스안전공사에 등록된 업체번호가 ID로 부여됩니다. 따라서, 한국가스안전공사에 업체번호가 없으면 가입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해당 지역본부/지사로 전화하셔서 업체번호 등록을 요구하시면 등록해 드립니다. 등록 요구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FAX로 전송하셔야 합니다. * 지역본부·지사 대표전화 : ☎ 1544-4500
1 [회원가입] 업체회원 가입시 대표자 주민등록번호를 모르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대표자 주민등록번호를 모르시면 가입하시는 분 실명과 주민등록번호로 실명인증을 하시면 됩니다.
1  2  3  4  5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