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제목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성명 엄** 접수일자 2018.05.31
분야 고압가스 유형 기타
답변요청부서 본사 답변수신 이메일 수신    SMS수신
내용
안녕하십니까. 연일 이어지는 미세먼지와 각지의 현장에서 국민의 생명과 가스안전을 위해서 고생하시는 우리 가스안전공사 분들이 있어 편히 잠들수 있는 국민 중 한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얼마전 가스시설 시공업체에 입사하여 고압가스 시공관리자로 배정받아 고압가스시설 인허가 및 공사를 집행하여야 했으며 당 시설 인허가를 포함한 공정단계 검사등 무지한 부분이 너무 많아 관할 지사의 담당자님에게 전화를 드렸었습니다. 최초 기술검토를 서두로 시작하여 질문을 드리고 답변을 주시는 과정중 반복되는 질문으로 바쁜시간 짜증한번 날법한데 친절히 응대하여 주시고 이후 공정 중에도 검사 관련하여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덕분에 최근 완성검사를 무사히 마치고 금일 기쁜 마음으로 사업개시 신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업체 등록을 위한 사이트 가입중 우연히 해당 게시판을 발견하여 꼭 감사하다 라는 말을 전해드리고 싶어 글을 남깁니다. 저를 이끌어주신 분은 가스안전공사 경기동부지사 황문수 과장님 이십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목록    
질의응답 질문 답변

-- 답변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

답변자 채승호 답변일자 2018.06.01
답변부서 성과평가부 전화번호 043 - 750 - 1143
답변내용
우리공사 홈페이지 질의응답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질의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질의요지> 직원 친절에 대한 칭찬 및 격려 <답변내용> 저희 공사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께서 기쁨을 느끼셨다니 저 또한 기쁜 마음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 뿐만 아니라, 많은 고객분들이 공사의 서비스에 만족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고객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전 직원이 공유하여 더욱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본 답변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답변자 정보> * 답변자 : 채승호 / 소 속 : 고객지원부 / 연락처 : 043-750-1394 / 이메일 : chsh17@kgs.or.kr 국민과 함께하는 글로벌 가스안전 전문기업을 지향하는 우리 공사에 대해 변함 없는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면서 항상 건강하시고 원하시는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목록  

-- 우리공사의 답변내용은 참고사항으로 법적인 효력을 갖지 않습니다. --

우리공사에서는 고객님으로부터 공개질의회신 만족도를 평가받아 고객님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만족도 평가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의 답변에 만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