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제목 가스시공 과 보일러 시공 을 별개로 완성검사를 진행하였으면 합니다.
성명 최** 접수일자 2019.11.29
분야 도시가스 유형 제안
답변요청부서 본사 답변수신 이메일 수신    SMS수신
내용
가스안전에 만전을 기하는 귀공사에 늘 감사드립니다. 이번 개정된 특정가스 사용시설에 관하여 가스보일러 시공자의 시공확인 및 부적정 시공을 방지하기위해 시행하는바는 충분히 이해되는 사항이긴 하나 그 부분을 가스 시공사가 일부 책임을 져야 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가스시공자의 입장에서는 보일러 시공회사의 협조가 없으면 원할한 검사도 진행 할수가 없습니다. 가스시공자가 문서 출력하여 보일러시공자에게 확인을 받으러 다녀야 되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발주처가 약소한 가스 시공회사가 아닌 종합건설이기에 보일러 시공업체와 협력해서 검사 받기 매우 어려운 실정입니다. 이에 보일러시공자 또한 특정가스사용시설의 보일러 설치시 완성검사를 따로 받도록 하는것이 더 합리적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부분은 개선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첨부파일 목록    
질의응답 질문 답변

-- 답변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

연장일자 2019.12.18 연장사유 유선답변
답변자 복인규 답변일자 2019.12.10
답변부서 검사2부 전화번호 042 - 719 - 3052
답변내용
우리공사 홈페이지 질의응답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질의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질의요지> 특정가스사용시설 완성검사 관련 <답변내용> 고객님께서 건의하신 사항에 대한 답변은 유선통화로 갈음합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제안하신 본 답변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답변자 정보> * 답변자 : 복인규 / 소 속 : 도시가스부 / 연락처 : 043-750-1354국민과 함께하는 글로벌 가스안전 전문기업을 지향하는 우리 공사에 대해 변함 없는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면서 항상 건강하시고 원하시는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목록  

-- 우리공사의 답변내용은 참고사항으로 법적인 효력을 갖지 않습니다. --

우리공사에서는 고객님으로부터 공개질의회신 만족도를 평가받아 고객님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만족도 평가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의 답변에 만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