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내용 |
우리공사 홈페이지 질의응답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질의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질의요지>
교육비환불 시스템과 업무안내에 대한 불만
<답변내용>
우선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
고객님의 환불건은 2월7일애 교육원팩스로 수신되었으며 당일 수납담당자가 카드 환불처리해드린 것으로 확인됩니다.
고객님이 팩스는 가스안전교육원으로 송부하시고, 전화는 지역본부별 대표전화 1544-4500으로 전화하시어 서울지역본부와 통화했던 것으로 생각됩니다.
공사 직원은 업무가 다양함으로 다른 업무를 담당하는 분이 전화를 받으셔서 업무내용을 자세히 알지 못하는 직원통화하셔서 불편을 드린것 같습니다. 수납담당자에게 연결하여 신속하게 처리했어야 함에도 그렇게 대응치 못한 것은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우리 공사 교육(검사) 신청건에 대한 환불이 신청부서(천안교육원/지역별)에서 환불처리토록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어 불편을 드린 것 같습니다.
온라인상으로 환불처리가 가능토록 처리했으면 좋겠다는 고객님들의 의견은 내부적으로 시스템구축을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육원 업무와 지역본부/지사 업무가 다르므로 통합 콜센터를 통한 업무처리를 시행하고 있지 못한 점도 불편하시다는 말씀에 공감하며, 이부분 또한 검토 중인 사안이나 예산 및 인력등의 제한으로 아직 실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린점 공사 직원의 한사람으로써 사과드리며, 고객님의 입장에서 더욱 편리한 업무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답변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답변자 정보>
* 답변자 : 최원정 / 소 속 : 교육운영부 / 연락처 : 041-629-0568 / 이메일 : wjchoi@kgs.or.kr
국민과 함께하는 글로벌 가스안전 전문기업을 지향하는 우리 공사에 대해 변함 없는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면서 항상 건강하시고 원하시는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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