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안내

Information

이용안내

HOMEKGS Code코드안내이용안내

질의응답 이용안내

KGS Code에 대해서 궁금하신 사항이나 가스안전 실무와 관련해서 코드의 해석, 코드의 기술처리 사항 등에 대한 질의를 하시려면,
[참여마당] [Q&A]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코드 제·개정 제안안내

KGS Code 제ㆍ개정에 대한 제안을 하시려면, [참여마당] [코드제개정/제안]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KGS Code 열람안내

KGS Code는 코드조회에서 「PDF원문보기」를 통해 코드 원문을 저장 및 출력 하실 수 있습니다.
KGS Code가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좌측의 Adobe Reader를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최근 제/개정코드에서 제공되는 자료는 공공누리의 제4유형에 해당하므로, 자료 이용자는 저작물의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및 저작물 변경(혹은 2차 저작물 작성)을 금합니다.

한글명 첨부파일이 안 열릴 경우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에서,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 → [탐색] 을 보시면 『URL을 항상UTF-8으로 보냄(다시시작 필요)』이란 부분이 있습니다.

이 부분이 check 표시가 되어 있으면 한글 첨부파일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 그 부분의 check 표지를 해제하고 나서 적용시킨 후, 열려있는 모든 익스플로러 창을 닫고 다시 실행하시면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조치를 취한 후에도 파일을 내려받을 수 없는 경우에는, 해당 파일이 존재하지 않거나 링크가 잘못 되어 있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설정을 바꾸신 후에도 다운로드가 되지 않으실 때에는 운영자에게 연락하시거나 메일을 보내주시면 조속히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그 외 KGS Code 홈페이지 이용문의

  • Tel : 043 - 750 - 1322